본문 바로가기
후기&리뷰

상봉 더아너스 답사후기:)

by Plant_it 2024. 4. 6.

 

첫째 아기 첫 생일, 돌잔치를 준비하기 위해서 인터넷으로 이곳저곳 알아보다가

마음에 드는 몇군데에 상담 먼저 받아보자 라는 마음으로 처음 상담 받으러 간 곳, 상봉에 위치한 더아너스!

 

저희 가족이 보려고 했던건 보증인원 조율, 식사, 교통, 시설 등등 여러가지 까다로웠어요^^..

더아너스는 일단 상봉에 위치해서 여러 지역에서 오시는 분들의 교통이 편리할 것 같았습니다!

저희는 보증인원이 맞지 않아서 원하는 홀이 있을까 걱정도 되었지만

다행히 상담 당시 원하는 홀이 있었어요

홀 분위기도 딱 깔끔한 스타일에다가 답답해보이지 않아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당시 식사 시식은 해보지 못했지만, 여러가지 음식도 많고 어르신들부터 아이들까지 먹을 수 있는 음식들로 구성되어있어서 식사는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았어요!

 

그리고 더아너스는 입구부터 실외, 실내 곳곳에 포토존이 설치되어있고, 화려하고 예쁜 장소들이 너무 많아서 사진 찍기에도 너무 좋아보였습니다.

 

 

예약실, 상담실 옆에는 피팅룸이 설치 되어있는데, 상담할때 같이 소개해주시더라구요!

우리 아가들 한복부터 드레스까지 예쁜 옷들이 너무 많았고, 엄마아빠 옷도 다양하게 많아서 옷을 고를 수 있는 폭이 넓을 것 같았어요ㅎㅎ

 

상담하고 여기저기 둘러보고나서 더아너스가 마음에 들어서 다른 곳은 볼 필요 없을 것 같아, 상담하자마자 당일 계약까지 하고 왔습니다!! 저처럼 돌잔치 장소 찾으시는 분들에게 더아너스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꼭 예약상담 해보시고 직접 방문해보셔요~ 상담도 너무 친절하게 해주시고 편안하게 상담 받을 수 있었습니다!

댓글